청량중학교에서 진로교육 설명회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5-22 07:28:55
[봉화타임뉴스=송용민기자]봉화인재양성원(원장 최병호)은 지난 5월 16일(화) 청량중학교에서 찾아가는 진로교육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설명회는 스카이에듀(서울소재 입시전문학원) 최승해 소장이 청량중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전교생 73명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직업과 진로에 대한 이해와 고교 선택의 합리적인 방안에 대한 설명회를 갖고 학생들과 함께 자신의 진로에 대하여 탐색하고 설계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찾아가는 진로교육 설명회는 지난 4월 7일 봉화중학교를 시작으로 이달까지 관내 5개 중학교 235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진학 정보 및 봉화군의 인재육성 지원 등 다양한 교육정책을 설명하여 지역 학생의 외지 유출을 방지하고 우수한 향토 인재 양성과 명문고교 육성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자 개최했다.

설명회에 참석한 김신중 교장선생님은 “청량중학교는 군내 4개 중학교를 통․폐합하여 금년 3월에 개교한 지역거점 기숙형 중학교로 5월말 교사 준공을 앞두고 있다, 

농촌교육의 새로운 선도모델로서 전국 최고 명문중학교로 나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 군청을 비롯한 지역에서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