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교생 대상 스포츠테이핑 및 마사지 교육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21 14:30:36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5월 17일 의성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지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내 몸을 지켜주는 스포츠 테이핑 및 스포츠마사지"강좌를 실시했다.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개설한 이번 강좌는 6월 14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운동부 및 체대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진행 된다.

이번 교육에 참여하는 김진하(의성고 3)학생은“운동을 하다보면 의도치 않게 부상을 당하는 경우 많이 속상했다, 

또 완치 되어서도 다시 부상을 당하지 않을까하는 걱정에 마음 놓고 운동하지 못할 때가 많았다. 하지만, 스포츠테이핑 및 마사지 교육을 통하여 부상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현재까지 평생교육은 학교 밖 교육에 편중되었다, 

이번 교육과정을 계기로 학교로 찾아가는 평생교육을 강화하여, 의성군에서는 평생교육 소외계층이 없도록 노력 할 것이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