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식스 (MAP6), 타이틀곡 '아임레디' 뮤직비디오 티저공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5-20 08:35:20

[서울타임뉴스=송용만]그룹 맵식스가 세 번째 싱글 '모멘텀(MOMENTUM)'의 타이틀곡 '아임레디 (I'm read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맵식스의 세 번째 싱글 '모멘텀(MOMENTUM)'의 타이틀곡 '아임레디 (I'm ready)'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다섯 명의 맵식스 멤버들이 형사로 변신해 범인으로 보이는 여자를 취조하고 있다.

이어 형광 조명과 블랙 라이트를 사용한 군무 장면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컴백 후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안겨주고 있다.

지난 싱글 '매력발산타임'의 귀엽고 악동 같은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온 곡 '아임레디'는 보다 성숙하고 섹시한 남성미가 물씬 느껴진다.

특히, 맵식스는 세련된 슈트와 블라우스, 장미 포인트 액세서리 등 비주얼 면에서도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맵식스는 오는 23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모멘텀'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