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리 정선 시네마 작은 영화관 개관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5-19 21:01:03

[정타임뉴스=최동순]정선군(군수 전정환)은 19일 전정환 정선 군수 및 김진태 정선경찰서장,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리아리 정선 시네마 작은 영화관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이날 개관식에 이어 군민들에게 전회 무료로 개봉작 설경구·김시완 주연의 “불한당:나쁜놈들의 세상"과 공유·박희순·조성하 주연의 “용의자"가 상영되어 지역주민들의 많은 인기를 끌었다.

또한 주말에는 “불한당:나쁜놈들의 세상" 및 겟 아웃, 킹 아서:제왕의 검, 부니베어:브램블의 신비한 모험이 유로로 상영된다.

관람료는 2D영화 5,000원, 3D영화 8,000원이며 평일 5회, 주말 6회가 상영되며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문화가 있는 날’에는 1,000원이 할인된다.

영화관은 365일 연중 운영되며, 상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운영하며 상영시간과 종영시간은 영화 및 상영 횟수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군에서 그동안 군민들의 문화향유 기회 확대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정선읍 봉양7길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앞 구 KT&G 부지에 총 사업비 25억 여원을 들여 지난해 6월 착공해 올해 4월 준공을 했다.

연면적 575.86㎡ 지상 1층 규모로 2개의 상영관 101석(1관 58석, 2관 43석)이 설치되어 있으며, 관램객들의 편의를 위한 휴게실이 마련되어 있다.

군에서는 대도시의 멀티플렉스와 동일한 시기에 최신 개봉영화를 상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화를 준비해 지역주민들 영화관람을 위해 인근 지역으로 나가야 했던 불편을 해소하고 군민들에게 문화생활을 접할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군에서는 폐광지역 주민들의 건전한 문화역구 충족을 위해 고한읍 고한리 63-55외 1필지에 총 1,162㎡ 지상 1층 규모에 2개의 상영관(1개 상영관 당 50석)을 오는 12월까지 마무리 한다는 계획이다.

정선군 관계자는 아리아리 정선시네마 작은 영화관 개관으로 지역주민들이 문화향유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은 물론 보다 다양한 영화를 상영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