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여성리더들 화합과 소통의 시간 가져
- 충북도여성단체협의회 역량강화 연찬회 실시 -
한정순 | 기사입력 2017-05-18 20:11:31

[충북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청북도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전은순) 80여 명의 회원들이 경남 통영에서 16~17일 이틀간 충북여성 역량강화 연찬회를 실시했다.

이번 연찬회는 여성 지도자로서 갖추어야 할 리더십 역량을 배양하고 여성단체간의 정보교류 및 화합을 도모해 여성단체 활성화 및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했다.

회원들은 충북여성 선서식을 갖고 ‘21세기 감성시대에 필요한 여성리더십여성리더들과 양성평등에 대한 주제로 특강시간을 가져 서로 통()하는 기회와 공감 리더십 향상의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자유로운 분위기속에서 진행된 연찬회는 여성지도자들의 팀웍향상과 조직문화에 기여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는 등 통합과 행복이라는 목표에 접근했다.

연찬회에 참석한 한 회원은 다른 회원들과 대화하고 웃는 등 마치 학생때로 돌아간 것 같다. 특강도 좋았고 체험활동도 좋았다. 연찬회가 끝나고 돌아가면 우리 지역을 위해 열정을 다해 뛰어다니고 싶은 에너지를 얻었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또다른 회원은 연찬회를 통해 여성 리더로서의 역량을 향상시켜 여성이 행복한 충북! 도민 모두가 행복한 충북을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섬세함과 배려, 소통과 공감의 여성코드를 바탕으로 여성단체 활성화는 물론 지역사회발전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