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공단1동위원회 밑반찬 나눔 봉사활동 실시
정성스레 만든 밑반찬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17 17:16:25

[구미타임뉴스=김이환]구미시 공단1동(동장 황종영)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권춘기)에서는16일 회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스레 만든 밑반찬을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지난 15일 ~ 16일 양일간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여성회 주최로 실시된 독거 어르신 밑반찬 나눔행사에 바르게살기운동 공단1동위원회 회원들이 동참하여 정성껏 만든 장조림, 멸치볶음, 우엉조림 등 밑반찬을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가정 2세대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고 적적한 어르신들의 말동무가 되어주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권춘기 공단1동 바르게살기위원장은 “이번 봉사활동이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이웃사촌의 따뜻한 정을 나누며 외로움을 덜어주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더욱 관심을 기울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며 지속적인 봉사를 이어나가기를 다짐했다.

황종영 공단1동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 구현에 이바지한 바르게살기위원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봉사와 이웃사랑실천으로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조성을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