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JC부인회 교육발전기금100 만원 기탁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5-17 16:14:24

[고령타임뉴스-손호헌기자] 고령 JC 부인회는 17일 고령군청을 방문해 지역의 교육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금 100 만원을 기탁했다.

고령 JC 부인회는 이번 어린이날에 열린 ‘제 14 회 고령군 희망의 새싹 큰 잔치’ 에서 아이스크림을 판매한 수익금을 교육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고령 JC 부인회 배미진 회장은 “어린이날 행사의 수익금을 지역교육 활성화를 위해 기탁하기로 한 회원들에게 감사하고, 우리 학생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하고 꿈을 키우기를 바란다" 고 했다.

(사)고령군교육발전위원회 이사장(곽용환 군수)은 "JC 부인회 회원분들이 늘 어린이날 행사에 적극 참여해 주시고 또 이렇게 학생들을 위해 교육발전기금을 기탁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 며 “우리 학생들이 꿈과 열정을 키울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