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 국토 대청결 운동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17 13:38:55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 유가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호성, 백영란)는 5월 16일 새마을지도자, 부녀회장 등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달성군의 관광명소인 사효자굴과 상성폭포 일대에서 국토 대청결 운동을 실시했다.

회원들은 달성군의 관광명소인 비슬산 자락에 위치한 사효자굴 등 해마다 하절기 많은 피서객들이 찾아오는 계곡 주변에서 약 1시간 동안 쓰레기를 집중 수거했다.

이호성, 백영란 회장은 “아침부터 자발적으로 대청소에 참여해 수고해주신 회원분들이 자랑스럽다. 국토대청결 운동을 통해 정화활동을 펼치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민 모두가 우리 지역을 깨끗이 지키려는 선진 의식을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깨끗한 달성을 위한 주민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유가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국토대청결 운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으며, 사랑의 집고쳐주기, 사랑의 맛바구니 사업, 헌옷모으기 사업, 에너지절약 캠페인 등 솔선수범하여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