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칠곡군민의 날’ 성황리 종료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5-15 11:00:17

[칠곡타임뉴스=손호헌 기자] 칠곡군은 지난 11일 교육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지역의 기관ㆍ사회단체장과 재경향우회 등 군민 1,0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13 회 군민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3만 군민의 대화합을 축하하기 위해 100 여명의 군민이 마련한 ‘ 식전 공연 ’ 과 지역의 8 개 기관ㆍ단체가 참여하는 '소통 , 나눔 , 공감부스' 운영으로 시작됐다.

군민들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한 식전공연에 이어 진행된 기념식은 김관용 도지사와 각계각층 군민들이 보내준 축하메시지 상영 , 자랑스러 운 군민상 수상 , 비전 퍼포먼스를 통해 군민들의 자긍심과 애향심을 높이 는 시간이 됐다.

특히, 희망의 미래를 향해 마음과 역량을 하나로 모으고 새로운 도전을 약속하는 비전 퍼포먼스에는 참석자 전원이 참여해 백 군수가 주력하 고 있는 나눔칠곡, 행복칠곡, 소통칠곡을 상징하는 카드섹션을 펼쳤다.

2부 행사는 칠곡군 홍보대사인 가수 신유를 비롯한 초대가수의 축하공연을 통해 군민들의 문화적 욕구충족 기회를 제공하 고 군민의 화합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백선기 군수는 “이번 군민의 날 행사는 군민들이 관람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참여함으로 화합과 대통합의 의미를 더했고, 앞으로 칠곡의 정체성 확립과 위상강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후손들이 자 랑할 만한 새로운 역사를 군민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