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가천면, 영농폐기물 집중수거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5-12 18:38:54

[성주타임뉴스=손호헌] 성주군 가천면은 지난달 초부터 영농철을 맞아 다량으로 배출된 폐부직포, 반사필름 등의 영농폐기물을 집중 수거해 클린성주 만들기에 박차를 가했다.

사과농가에 배출되는 반사필름은 주민들이 직접 시엇골교 공터 에 적치했고, 중장비가 진입할 수 없는 곳은 중장비가 진입 할 수 있는 공터에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폐부직포를 옮겨 효율적으로 폐부직포를 수거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집중 수거기간을 맞아 주민들이 그동안 일손이 부족해서 치 우지 못했던 영농폐기물을 수거하여 들녘을 깨끗하게 정비하고 주민들에게 클린성주 만들기 사업을 홍보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주재범 가천면장은 “영농폐기물을 효율적으로 수거할 수 있도록 주민들이 협조를 해주신 것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영농폐기물을 집중 수거해 들녘 환경개선의 사각지대를 해소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 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