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청 참꽃갤러리 34번째 마중 5월의 향기 展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10 15:38:43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참꽃갤러리의 서른네번째 전시회로 대자연의 신록이 피어나는 기운 왕성한 계절 5월을 맞이하여 「5월의 향기」展을 5월 11일부터 6월 16일까지 달성군청 2층에 위치한 참꽃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을 피우며 지나가 버리는 봄을 아쉬워하고 푸르른 신록으로 덮여가는 대자연을 바라보며 「5월의 향기」라는 주제로 질 높은 미술작품을 소개함으로써 군민들과 관람객들에게 미적 즐거움을 공유하고자 개최하게 되었다.

국내외 초대전시 및 유명아트페어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달성미협회원 중 9인의 작가(김교생, 금동효, 김명숙, 김은주, 김영애, 박미향, 이팔용, 한창현, 이순옥)가 참여했다.

김문오 군수는 “대자연의 생명력이 충만한 계절에 국내외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달성미협 작가분들의 개성있고 빼어난 작품을 만날 좋은 기회이므로 5월 가정의 달에 많은 군민들께서 사랑하는 가족들을 모시고 소중하고 의미있는 시간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참꽃갤러리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이고, 관람료는 무료이며 관람자에게는 그림엽서와 팜플릿을 무료로 제공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