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사생대회 13일 열린다.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5-08 20:17:14

[정선타임뉴스=최동순]정선군(군수 전정환)에서는 오는 13일 하이원 마운틴 스키광장에서 '제22회 어린이 사생대회'가 열린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하는 어린이 사생대회는 교육 및 문화적 여건이 열악한 폐광지역 청소년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고 청소년의 자아발견의 기회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어린이 사생대회는 사북청년회의소(회장 송창수)가 주관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사북·고한·남면 지역 초등학생, 유치원생, 어린이집 원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날 대회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은 엄마, 아빠와 함께 다양한 주재를 가지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작품 활동을 하면 되며, 또한, 참석한 어린이들을 위해 머그컵 체험, 비누 체험 등 각종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제22회 어린이 사생대회에서 입상한 청소년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관내 어린이들이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문화적 소양 및 인성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