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달성! 행복한 day 어린이 day
온 가족이 즐기는 제4회 달성군어린이대축제 성황리에 열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5-08 18:51:59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지난 5일 달성군청소년센터(관장 이경화)에서 어린이와 가족, 군민 등 5천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꿈꾸는 달성! 행복한 day 어린이 day’라는 주제로 ‘제4회 달성군어린이대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달성군의 미래 주역인 어린이가 행복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아름답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졌다.

축제의 기념식에는 어린이들의 흥미를 이끌어내는 마술공연을 시작으로 축하메시지 낭독, 매직트리 퍼포먼스를 통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체험, 먹거리, 에어바운스, 열기구체험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고 재미있는 놀이공간을 마련했다.

부스 및 체험마당은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타투, 에코백 만들기, 워킹도마뱀, 타로점, 도넛칩&빅블럭 창의놀이, 3D영화&로봇공연 등 지난해 보다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가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김문오 군수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행복한 달성군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