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공동주택 관리자 대상 위탁교육 시행
박정도 | 기사입력 2017-05-04 11:36:52

원주시는 10일 오후 2시 백운아트홀에서 공동주택 입주자대표회의 구성원과 관리사무소장 등 약 1,000명을 대상으로 2017년 입주자대표회의 운영 및 윤리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공동주택의 효율적이고 투명한 관리역량을 강화하고, 살기 좋은 공동체 환경 조성을 위한 것으로 공동주택관리를 전문적으로 지원하는 ‘한국토지주택공사 중앙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에서 위탁교육을 한다. 

교육은 지원센터 소속 최유란 변호사와 신명철 서울시 공동주택 층간소음 전문컨설팅 위원이 강의를 진행한다. 

아울러 강의를 통해 입주자대표회의 운영 및 구성에 관한 사항과 공동체 활성화 및 소통의 중요성에 관한 강의로 바람직한 입주자대표회의 운영에 관한 내용을 소개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입주자대표회의 운영 및 윤리교육을 통해 공동주택 입주민 등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공동주택 관리업무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원주타임뉴스=박정도 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