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제95회 어린이날 기념 다채로운 행사 열려!
-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 먹거리 가득한 어린이를 위한 행사로 준비 -
채석일 | 기사입력 2017-05-02 15:21:04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예천군에서는 제95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 공연도 보고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우며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5일 오전 9시 30분부터 한천 도효자마당 일원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이 행사는 국제로타리3630지구 예천단샘로타리클럽(회장 윤두영) 주최로 열리며 이날 행사장을 찾는 어린이들에게 요술풍선을 무료로 나눠주며 기념품 증정과 난타공연, 비보이 댄스공연은 물론 모범 아동 및 청소년 표창, 싸인 볼 증정 등 재미있고 신나는 행사로 채워진다.

또한, 아이들이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신나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떡볶이 및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등 푸짐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재미와 놀이로 꽉 찬 행사가 준비 될 예정이다.

특히, 청소년들을 위한 축제의 장에서는 학생들의 생기발랄한 끼를 맘껏 발산할 수 있는 청소년 대축제가 펼쳐지고 부대행사로 페이스페인팅, 무료 보트장 운영, 승마체험, 소방차만들기체험, 나의 썬캡만들기 및 사랑의 가족 배지 만들기, 행운을 돌려라 등 다양한 참여행사도 준비할 계획이다.

윤두영 회장은 “어린이를 위한 식전행사, 본행사, 체험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가족들이 참여해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