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제55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군부종합9위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5-02 14:04:13

[고령타임뉴스=손호헌 기자] 곽용환 고령군수 (고령군체육회회장)는 지난달 28일부터 5월 1일까지 영천시에서 개최된 제55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 참가해 군부 종합 9위의 성적을 기록했다.

종목별로는 배드민턴에서 남자·여자장년부에서 1위, 남자·여자청년부에서 3위를 기록하는 등 6년 연속 종합우승을 차지하여 고령의 위상을 높였다. 씨름에서도 고등부와 일반부 모두 4강까지 진출하여 2년 연속 종합준우승을 차지했다. 

유도에서는 금3, 은1, 동3 으로 종합5위, 태권도에서는 금1, 은4, 동1로 종합8위를 기록하였다. 사전경기로 펼쳐진 축구에서는 고등부가 준우승을 차지하였고, 농구와 테니스 고등부에서도 3위를 차지했다. 

골프에서는 개인전 2위 및 단체 3위를 기록했다.

한편 고령군체육회장인 곽용환 군수를 비롯해, 이영희 군의회의장과 여러의원, 체육회 임원, 각 사회기관단체장, 군 간부공무원들이 대회기간 중 영천을 직접 방문해 각 경기장을 순회하며 선수단에게 격려와 힘을 실어 주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