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적' 김지석, 격이 다른 굴욕연기! 시청자 '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5-02 10:13:08

역적김지석이 채수빈에게 귀를 물어뜯기는 굴욕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을 단단히 매료시키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역적(연출 김진만,진창규/극본 황진영)’ 27회에서는 포악한 연산군이 가령(채수빈 분)에게 귀를 물어뜯기는 연산군(김지석 분)의 굴욕적인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연산군은 가령에게 홍길동(윤균상 분)과 가령의 사이에 대해 물었고 홍길동이 연산군 때문에 죽인 줄 알고 있는 가령은 연산군에게 대답을 해준다며 가까이 올 것을 요구했고 기회를 틈타 연산군의 귀를 물어뜯었다. 이에 분노한 연산군은 곧 바로 칼을 들어 가령을 죽이려는 잔인한 모습을 보였지만 장녹수(이하늬 분)의 저지로 행동을 멈추었다.

이날 김지석은 귀를 물어뜯기는 굴욕적인 모습부터 극악하고 포악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연기를 실감나게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종영을 앞두고 앞으로 그려질 연산군의 모습과 연산군과 홍길동의 대립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날 역적을 본 누리꾼들은 역적 김지석, 연기력 진짜 최고다”, “김지석 굴욕적인 연기도 완전 실감난다 연기력 소름”, “김지석 때문에 본방사수 한다”, “김지석 정말 잘생겼다 응원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