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민둥산관리역 백전초등학생 초청 미래고객 현장체험 초청 행사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4-29 15:23:34

[정선타임뉴스=최동순]코레일 민둥산관리 역(역장 탁거상)에서는 28일 화암면 백전초등학생들을 초청해 미래고객 현장체험 초청 행사를 했다.

이날 초청행사는 미래 세대의 주역인 학생들에게 다양한 철도직업체험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어린들의 적성과 능력에 맞는 장래희망과 직업탐색의 기회제공을 위해 마련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이날 민둥산관리 역에서 승차권 발권 및 안내방송, 친절서비스 등 역무체험과 함께 안전한 철도건널목 및 열차 이용 방법에 대한 학습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은 다양한 체험과 철도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탁거상 민둥산관리역장은 이번 현장체험활동을 통해 미래고객인 초등학생들이 친환경 교통수단인 철도를 더욱 사랑하고 애용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아울러 미래에 철도 인을 시작하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고 앞으로도 철도관련 현장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안전한 철도 이용 및 철도 문화를 적극 알리는 데 노력해 나가겠다고 했다.




또한 레일로 사랑으로 봉사단(단장 탁거상)은 28일 고한읍 고한역 광장에서 불우이웃 및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해 지역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무료급식 봉사활동은 사북중앙교회와 함께 고한역 앞 광장에서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빵 및 우유를 제공하며 애로사항 청취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무료급식 봉사활동 이후 참석자들은 고한역 주변에서 봄 맞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탁거상 레일로 사랑으로 봉사단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여의 소외계층 및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무료급식 봉사는 물론 다양한 복지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