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진 진병원 원장 ‘스트레스 그리고 나’ 주제 강연
한정순 | 기사입력 2017-04-28 09:24:44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낙정)는 27일 충주시청 탄금홀에서 명사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시민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자존감 향상을 위해 한국수자원공사 충주권관리단의 후원을 받아 열렸다.

이날 특강에는 아주대학원에서 정신과 전공의를 수료하고 현재 MBN ‘속풀이쇼 동치미’, TVN ‘어쩌다 어른’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양재진 진병원 원장이 강사로 초빙됐다.

양 원장은 ‘스트레스 그리고 나’를 주제로 바쁜 일상 등 다양한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아 발생하는 여러 가지 질환과 건강한 삶을 위한 스트레스 해소법 등을 방송인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전달해 참석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김낙정 회장은 “과거보다 다양한 이유로 스트레스 요인이 많아진 오늘날, 시민들에게 한번쯤 잠시 여유를 갖고 자신을 돌아보며 스스로의 소중함을 깨닫는 계기를 드리기 위해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시민 모두가 스트레스를 잘 관리할 줄 아는 현명한 시민으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