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한류 교육 아카데미 개최 축하무대 가수 소향, 걸그룹 비타민엔젤, 루피너스 출연 성료 새창으로 메일 보기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4-26 18:49:17

한류의 선두에서 활동을 하는 걸그룹 '비타민 엔젤'과 키즈 공연팀 '루피너스'가 가수 '소향'과 함께 중국 왕홍들에게 한국의 음악, 댄스, 연기 및 스타일을 교육하여, 한류의 우수성을 해외에 알리기 위해 기획된 '한류 교육 아카데미'에 축하공연으로 참가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었다.

이번 '한류 교육 아카데미'는 인천시 중구 후원으로 (주)위모(대표 이규범)가 중국 현지의 왕홍들을 초대해 4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 간 한중문화관 공연장(인천시 중구 소재)에서 개최된 프로그램 이다.

▲ 인천 한류 교육 아카데미 개최 축하무대를 빛낸 키즈그룹 '루피너스'

세부적인 내용으로는 금번이 1기 교육 프로그램으로 뮤지션 전문교육 기관인 '뮤직하우스아카데미'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 교육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중국 왕홍 교육생들이 연습한 노래와 댄스를 발표하는 공연이 개최되었으며, 유명 가수 소향씨와 걸그룹 ‘비타민엔젤’, ‘루피너스’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진행이 되었다.

팝스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광원) 소속이며 인천에 뿌리를 두고 활동을 하는 핫한 걸그룹 비타민엔젤과 인천 최고의 키즈공연팀 루피너스는 물론 가수 소향은 입을모아 "고향인 인천에서 개최되어 아주 뜻깊은 무대였다."라고 피력을 했다.

한편, 비타민엔젤은 6월 세 번째 음반 발매를 목표로 맹렬히 트레이닝 중이며 이번 앨범은 복고풍 댄스, 70년대 디스코걸의 파격적인 콘셉트로 오픈될 예정이라 K-POP 관련 부서에서도 많은 관심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