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어버이날 기념 ‘김연자&박현빈 孝 콘서트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25 15:19:36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문화예술회관(관장 장귀희)에서는 5월 13일(토) 오후 3시, 7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어버이날 기념 특별공연 ‘김연자&박현빈 孝 콘서트’를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의 중요성과 효의 의미를 되새기고 많은 시민들이 공연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콘서트에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꺾기 창법이 매력적인 가수 김연자와 트로트 황태자 박현빈을 초청했다. 

김연자는 1974년 ‘말해 줘요’로 데뷔한 후 ‘수은등’, ‘씨름의 노래’, ‘아침의 나라에서’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한 가수이다. 

또한 박현빈은 ‘샤방샤방’, ‘곤드레 만드레’, ‘오빠만 믿어’등 히트곡들이 많은 사랑을 받아 정상급 가수 대열에 합류한 퓨전 트로트 열풍의 주역이다.

장귀희 관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각자 자신들만의 개성을 가진 국가대표 트로트 스타 두명을 한 자리에 초청하여 신명나는 무대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시민들께서 참석하셔서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시간은 110분이며 초등학생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콘서트 관람료는 R석 50,000원, S석 40,000원, A석 30,000원이며, 4월 27일(목)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사무실 방문, 전화를 통하여 예매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