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성 옥포 보림사, 어르신 500명에 식사 대접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25 13:39:08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 옥포면 소재 보림사(선주스님)는 24일 달성군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 500명에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이 날 행사는, 경로효친의 달을 맞아 보림사에서 신도회원 10여명과 함께 부처님의 자비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달성군노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의 어르신 500여명에게 밥, 소고기국, 송편, 과일 등을 대접했다.

또한, 옥포면 새마을부녀회원 20여명이 시부모님에게 식사를 대접하듯어르신들에게 친절한 미소로 배식봉사에 참여해 훈훈함을 더했다.

보림사 주지 선주스님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께 따뜻한 식사 한끼를 대접할 수 있어서 너무 흐뭇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사찰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보림사는 지난 1995년부터 현재까지 약 22년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및 백미, 김장김치 전달과, 어버이날 경로당에 떡, 수박 전달 등 다양한 나눔 실천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를 위하여 부처님의 자비와 가르침을 실천해 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