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 2017년 상반기 청렴 워크숍 및 체육행사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4-24 17:25:23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안기선)은 지난 22일, ‘2017년 상반기 청렴 워크숍 및 춘계 체육행사’를 개최하였다. 청렴 워크숍이란 자율적 반부패 청렴 실천 분위기 조성을 통하여 청렴하고 공정한 보훈문화 확산 및 보훈행정 추진을 도모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청렴 워크숍은 우리 고장 청렴위인 사적지 중의 하나인 최영장군사당 탐방으로 시작하였다. 홍성군 홍북면에 소재한 최영장군 사당을 찾아 묵념을 드리며 그 뜻을 기리고 사적지 주변 환경정화를 실시하였다. 오후에는 보훈지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반부패 청렴 결의대회를 진행하였고 청렴·민원만족도 향상을 위한 분임별 토의 및 지청장의 청렴특강으로 행사를 마무리 하였다.

이날, 안기선 충남서부보훈지청장은 청렴특강을 통해 충남서부보훈지청 직원들에게 ‘황금보기를 돌같이 하라’고 한 무민 최영장군의 청렴의식을 본받아 청렴하고 깨끗한 공직문화 구현에 앞장설 것을 당부했다.

한편 춘계 체육행사 일정으로는 평소 업무수행 과정에서 발생한 피로 회복과 직원 상호간의 소통을 위한 힐링 트레킹 일정을 가졌으며, 이 과정에서 정부 3.0 및 갈등극복 캠페인 홍보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