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서북구보건소, ‘헨젤과 그레텔’ 각색한 뮤지컬 인형극 공연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4-24 10:53:04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 천안시 서북구보건소는 24일 성환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헨젤과 그레텔의 영양모험’ 뮤지컬 인형극 공연을 진행했다.

충청남도가 주관하고 충남통합건강증진사업지원단이 주최한 이번 공연은 어린이 건강생활실천 이해증진사업의 일환으로 천안시를 포함한 총5곳의 시·군이 선정됐다.

독일 작가 그림형제의 작품 ‘헨젤과 그레텔’을 각색한 이 작품은 뚱뚱한 아이의 땀방울로 신비의 묘약을 완성하려는 숲속 마녀와 단 것을 좋아하는 헨젤, 몸에 좋은 음식을 먹는 그레텔이 벌이는 좌충우돌 모험 이야기다.

인형극은 건강한 식습관과 올바른 칫솔질 등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흥미롭게 그려내며 아이들에게 효과적인 학습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공연으로 유아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는 동시에 바른 건강습관 형성교육에 기여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