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개설로 시민중심 서비스제공
한정순 | 기사입력 2017-04-21 23:47:59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19일(수)부터 공단의 소개와 함께 시설이용안내 및 알림사항 등 다양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의 홈페이지(http://www.cjfmc.or.kr)를 개설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공단소개」 메뉴를 통해서 공단의 소개, 부서 및 직원안내와 시설공단의 규정 등을 살펴볼 수 있고, 「시설이용안내」 메뉴를 통해서는 체육시설 및 공연시설의 대관절차와 이용료를 확인할 수 있다.

휴양림은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로 안내되어 있으며, 장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대상과 그에 필요한 구비서류도 표기되어 있다. 이외에도, 종량제봉투 판매, 공영주차장 운영 및 알림마당 등 자세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시민공간」에서는 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17개의 시설을 이용하고 있거나 이용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채홍국)은 “체계적인 시설물의 관리·운영을 통하여 편리하고 안전한 시설사용 및 시민이 행복한 고객만족 경영을 목표로 최상의 시민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단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