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클린케어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4-21 16:56:04

[고령=손호헌 기자] 고령군 우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1일 클린케어(저소득 가구의 주택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클린케어 사업은 성산면 맞춤형복지팀에서 산동권 복지허브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주택 내·외부 청소가 필요한 가구를 선정하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이번 대상자는 홀로사는 독거노인 등 2가구로 혼자서는 할 수 없었던 폐가구 정리 등 주택환경정비를 복지협의체 위원들이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영철 민간위원장은 "협의체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우리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더욱더 힘쓰겠다"고 했다.

조재환 우곡면장은 "늘 바쁜 시간을 쪼개서 맞춤형 복지를 위해 봉사를 해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에 대해 항상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복지대상자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