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기 생활공감정책모니터단 위촉장 수여식 및 간담회 개최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4-21 16:08:03

[성주=손호헌 기자] 성주군은 20일 군청 재난상황실에서 제6기 생활공감정책모니터단 위촉장 수여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제6기생활공감정책모니터단’의 본격적인 활동을 알리는 위촉장 수여식과 2017년 군정의 주요현안 설명과 모니터단의 적극적인 활동 및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시간을 가졌다.

10명의 군민으로 구성된 생활공감정책모니터단은 한두가지 작은것만 바꿔도 국민생활에 실질적인 보탬이 되는 정책제안, 생활밀착형 아이디어제안, 국민불편해소, 정책모니터링, 나눔·봉사활동 등의 역할을 2년동안 수행하게 된다.

이해룡 생활공감정책모니터단 회장은 “이번 제6기 생활공감정책모니터단 은 정책제안 등의 온라인 활동 뿐 만 아니라 우리 지역에서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찾아가는 나눔·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해피메신저 역할을 수행하는 오프라인 활동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모니터단이 되는데 적극 노력하겠다"고 했다.

송덕만 부군수는 “다양한 의견제시와 적극적인 정책참여로 지역사회가 더욱 활성화 되고 주민의 삶이 향상되는데 앞장서 달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