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혁신도시 공공기관 '관광 마케팅' 추진
직원 대상 지역 정보 제공해 안정적 적응 유도
박정도 | 기사입력 2017-04-21 15:31:55

원창묵 원주시장이 출근하는 직원과 악수하며 원주 이전이 안정적을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박정도 기자
원주시가 24~28일 혁신도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봄 여행주간 맞이 원주관광 현장마케팅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이주 직원들이 관광 정보 등 지역정보를 제공해 빠른 적응과 몸과 마음이 정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대상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한국광물자원공사, 한국관광공사, 국립공원관리공단이다.

원창묵 원주시장은 “이번 봄여행주간을 맞아 많은 분들이 원주를 여행하시길 바란다”며 “홍보캠페인을 통해‘관광도시’원주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고 공공기관 직원들이 원주관광을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혁신도시 공공기관 이전은 24일 국립공원관리공단이 13번째로 이전하며 온전히 자리잡게 된다. 이전 직원은 192명이다.

원주타임뉴스=박정도 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