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동호 대전시교육감, 학생들과 함께하며 식사하며 소통!
2개 학교 방문, 학생들과 소통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4-21 13:28:4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지난 18일과 4월 20일 이틀간에 걸쳐 대전탄방초와 대전도안고를 방문, 학생들과 급식을 함께 하면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을 통해 설동호 교육감은 급식을 함께 먹으며 학생들을 격려하고 학교생활에 대한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었으며, 특히 대화의 장소를 급식실로 선정하여 학교현장에서 직접 배식을 해보고, 음식도 맛보면서 급식에 대한 관심도를 표명했다.

설동호 교육감과 대화를 나눈 대전도안고등학교 학생은 “평소에 어렵게만 느껴졌던 교육감님과 급식을 먹으며 편안하게 대화하니 친근하게 느껴져서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다 "고 말했다.

대전시교육청 설동호 교육감은 “학생들과 허물없는 마음속 깊은 대화를 통해 서로간의 간격을 좁히고 학생들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이러한 자리를 계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