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약사회 200만원 상당 의약품 소사보건센터에 기증
우진우 | 기사입력 2017-04-21 00:02:26

[부천타임뉴스=우진우] 부천시 소사보건센터는 지난 18일 부천시약사회로부터 어린이영양제, 구충제, 머릿니샴푸 등 200만원 상당의 의약품을 기증받았다.

소사보건센터는 기증받은 의약품을 소사 지역아동센터 8곳에 배부하고 지역아동센터장과 교사를 대상으로 복용법과 사용법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또 어린이 척추측만증 예방법 등 건강리더 교육도 함께 했다.

부천시약사회 이광민 회장은 “이번 의약품 기증이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 증진에 보탬이 된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의약품을 통해 지역사회 어린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이번에 기증받은 영양제, 구충제, 머릿니샴푸는 단순한 물품이 아니라 아동들에게 사랑을 선물한 것과 같다" 고 말했다.

양재성 소사보건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의약품을 기증해 준 뜻을 잊지 않고 지역아동센터와 지역사회 건강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