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마늘소고객감동브랜드지수 2년연속 1위로 선정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20 18:55:18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사)한국브랜드경영인협회에서 주관하고 산업통상부가 후원하는 "2017년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지역특산물 한우부문에서 마늘소가 작년에 이어 2년연속 1위로 선정되어 최고의 상을 수상 했다.

20일 그랜드 힐튼 서울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는 의성 마늘소의 명품화를 위해 노력한 군 관계자와 축협 그리고 마늘소작목 회원들이 함께 참석하여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차지한 마늘소의 영광을 자축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의 명성을 계속 이어가길 다짐했다.

마늘소는 의성토종마늘을 가공한 특수사료를 급여하여 사육하는 사양관리프로그램에 따라 생산된다. 

현재 160호의 농가에서 거세우 7천두를 사육하고 있디. 

대형 유통업체를 통하여 수도권 지역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한우사육농가와 더불어 마늘생산 농가의 소득증대를 위해 시작된 지역특화사업의 성공적인 모델사업이다. 

지자체가 직접 철저한 브랜드 관리를 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날로 높아지는 브랜드의 강점을 보임으로써 고객감동 브랜드지수 평가에서 최고의 가치를 인정 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