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콩세계과학관 홍보 팸플릿 비치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4-20 16:23:00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영주시 콩세계과학관은 보다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 관광객들의 발길이 많은 고속도로 휴게소 및 기차, 버스 터미널에 과학관 홍보 팸플릿을 비치했다.

행락철을 맞아 유동인구가 많은 중앙 고속도로, 영동 고속도로, 제천 평택 간 고속도로 휴게소에 5,000부를 배부하고 관내에는 영주역, 시내·외 버스 터미널 및 주요관광지에 비치해 홍보에 만전을 기해 나갈 계획이다.

팸플릿은 한반도가 콩의 종주국이라는 사실을 비롯해 콩섬유, 바이오에너지 등 콩의 가치와 미래자원을 보고 느끼고 만질 수 있도록 구성한 전시관에 대하여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또한 관광객들이 모르고 지나칠 수 있는 콩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설명과 과학관 주변 인근의 관광지들을 비롯하여 가볼 만한 곳들에 대한 안내를 추가해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콩세계과학관 관계자는 “지난 3월 홈페이지를 관광객 입장에서 보다 편리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한 홍보활동으로 과학관에 대한 홍보가 널리 이뤄져 영주시를 찾는 관광객이 증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년 5월이면 콩세계과학관 주변이 샤스타데이지 등 다양한 꽃으로 뒤덮여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인기 있는 사진 촬영지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