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어울림 한마당 개최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4-18 22:22:57

[칠곡타임뉴스=손호헌 기자] 칠곡군은 지난 15일 백선기 칠곡군수, 조기석 군의장, 기관 및 사회단체장, 장애인 단체 및 시설장과 회원, 가족, 자원봉사자 등 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5회 칠곡군 장애인의 날 기념식 및 어울림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왜관 이레 태권도의 줄넘기 시범단과 장애인부모회의 난타공연 이어 장애인의 권익향상과 복지증진에 공이 큰 유공자 표창패 수여가 이어졌다.

또 한밀복지재단은 장애를 딛고 학업에 매진한 학생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특히 올해는 어려운 역경을 이겨 내고 자녀를 훌륭히 길러 낸 장한 어버이(북삼, 김일임)를 발굴해 표창하고, 관내 장애인 단체 및 시설에 꾸준한 봉사를 실천해 온 한국전력 칠곡지사 사회봉사단에게 자원봉사자상이 주어져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오늘 행사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