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타임뉴스=최동순] 평창군 평창읍에서는 오는 2018평창동계 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한 자원봉사단체의 자원봉사 릴레이열기가 뜨겁다.

지난 4. 7일 평창군 자원봉사릴레이 출발 식에 이어, 평창읍에서는 지난 17일 ‘굿매너평창 자원봉사 릴레이’ 발대식을 갖고 읍내에 있는 14개 자원봉사단체가 자원봉사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풍선아트 봉사단체인 꼬B7(대표 최명순)의 재능기부와 대한적십자사평창읍봉사회(회장 김금숙)의 차 봉사를 시작으로 봉사단체마다 각 단체의 특성을 살려 환경정화 봉사 뿐 아니라 재능기부, 순찰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그 효과가 눈에 띠게 나타나고 있다.

평창읍여성의용소방대의 미용봉사, 그리고 재가봉사 등이 계획되어 있으며, 평창읍 봉사단체의 자원봉사릴레이는 오는 21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릴레이에 참여하는 한 봉사단체 회원은 봉사가 친절, 청결, 질서와 더불어 굿매너평창 문화시민운동의 4대 실천과제로써 2018평창동계 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해 매우 중요하다며 내 고장을 찾는 손님을 내가 맞이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꾸준한 자원봉사를 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조웅현 평창읍장은 자원봉사 릴레이에 적극 동참해주는 자원봉사단체와 사회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올해 9월 세 번째 열리는 백일홍 축제에도 다함께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2017-04-18 20:03:45
평창동계 올림픽의 성공개최를 위한 자원봉사열기 후끈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17-04-18 20:03:45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