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은 초보처럼, 주차질서는 프로처럼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17 18:09:27
[구미타임뉴스=김이환] 바르게살기운동선산읍위원회(위원장 박백상)에서는 4월 14일(금) 16시부터 회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4월 바른주차질서 캠페인 및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월례회의에 앞서 진행된 캠페인에서는 불법 주․정차 계도와 더불어 주차질서지킴이로 선정된 관내 7곳(돈키호테 외 6곳)의 업체에 대하여 주차질서지킴이 선정 기념액자 게시식을 진행하고, 이어 진행된 월례회의에서는 그간의 주요활동 보고 및 당면사항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박백상 위원장은 “이번 월례회의를 통해 그간 진행해 온 바른주차질서 캠페인의 성과와 부족한 점에 대해 돌아볼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지역민 스스로 솔선수범하여 올바른 주․정차 질서가 확립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대창 선산읍장은 선산읍의 선진교통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는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며, 기초 질서가 바로서는 선산읍이 되도록 조금만 더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