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초등학교 멈춰! 폭력은 안돼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16 10:06:38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중동초등학교(교장 이정일)에서는 12일 학교폭력 예방교육 행사가 열렸다. 

전교생을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교육은 학생들이 학교폭력에 대해 알고, 심각성과 피해에 대해 경각심을 키울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이날 교육은 학생들에게 요즘 특히 문제가 되고 있는 사이버 폭력을 중심으로 실시되었다. 한국 법교육 센터 법교육 강사인 남서련 강사님의 재미있는 강의로 학교폭력이 무엇인지, 가해학생, 피해학생 그리고 학교폭력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해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알찬 교육내용으로 구성되었다, 

간단한 퀴즈가 이어져 학생들이 학교폭력에 대해 재미있고도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었다. 

학생들은 자신이 미처 몰랐던 사실에 놀라기도 하고, 자신도 모르게 친구를 힘들게 한 적은 없는지 다시 한 번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전교생이 학교 폭력을 예방하기 위한 마음을 다지며 이 날의 교육이 마무리되었다. 

이번 교육은 학생들에게 단순히 학교폭력을 예방하고 멈추는 것에서 나아가 친구를 더 사랑하고 친구에게 관심을 가지며 살필 수 있는 배려와 사랑의 아름다운 마음을 기르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