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로보파크 어린이날 펀&조이 페스티벌!
우진우 | 기사입력 2017-04-14 02:31:01

[부천타임뉴스=우진우]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로봇에 대한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자 설립된 부천로보파크는 2017년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삼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어린이날 펀&조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주요 행사로는「제 11회 전국어린이 로봇그림 그리기대회」로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는 로봇>을 주제로 진행되며, 유치부,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 고학년(4~6학년)부문으로 나뉘어 각 부문별로 총 21명에게 상장과 부상이 지급된다.

에어로켓대회와 승마로봇대」는 주어진 키트를 가족과 함께 조립하고 대회참가하면 순위에 따라 상품이 지급되며,포켓몬고 헌팅왕 전은 단위시간 당 포켓몬을 포획하여 경험치를 상승시켜 순위를 정하며 포켓몬고 배틀왕 전은 특정시간에 로보파크 광장에 있는 체육관을 차지하는 팀의 순위를 결정하여 상품이 지급된다.

또한 미꾸라지 잡기, 페이스 페인팅, 물풍선 던지기, 떡 도장 만들기, 주먹밥과 피자만들기 등 가족이 함께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가족참여 행사들도 진행한다. 그 밖에도 어린이 장기자랑 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