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스타’배우 지민혁 EBS, 첫 리얼버라이어티! 메인 MC 사수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4-13 16:26:32

[서울타임뉴스]청주 흥덕고 1학년 청춘스타지민혁군이 EBS 첫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놀자고GO' 프로에서 메인 MC를 확정지으며 320일 첫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놀자고GO'는 점점 사회와 멀어지는 위기의 대한민국 어린이들을 구출하기 위해게임,만화 속에서 이제 막 튀어나온 듯한 영웅들과 엉뚱발랄 기상천외한 미션 놀이를 통해 스스로 성장하게 하는 신개념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배우 지민혁은 놀자고GO’ 프로에서 지구를 지키는 영웅이 되어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역할로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EBS관계자는 지민혁군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는데 있어 본 프로그램의 컨셉이 너무 잘 맞고 출연진들과의 호흡또한 잘 이끌어가는 성격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놀자고GO’의 멤버로는 지민혁,민가린,양한열,혜주,정성영,정사강등 6인 체제 리얼버라이어티로 오는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매주 일요일 오전 930분에 EBS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편 지민혁은 2017년 상반기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배우 성훈아역을 소화해 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