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경찰서 옥동 소재 여성안심구역에 로고젝터 설치
이태우 | 기사입력 2017-04-12 18:02:42

[안동타임뉴스=이태우기자] 안동경찰서(서장 김상렬)는, 4월 11일, 옥동 소재 여성안심구역에 로고젝터를 설치했다 .

로고젝터는 이미지 글라스에 안전문구나 그림을 새겨 빛을 투과시켜 바닥이나 벽에 이미지를 비추는 일종의 빔프로젝터 장치로, 야간에 시각적 메시지 전달 효과가 뛰어나다.

안동경찰서는 안동시(안전재난·도시디자인)와 협업으로 올해 상반기까지 여성안심구역 및 우범지역에 예산 3천만원을 투입, 로고젝터를 확대 설치하여 잠재적 범죄자에게는 범죄분위기 사전제압을, 시민들에게는 밤길 시야 확보에 도움을 줘서 안전하고 밝은 안동 만들기에 힘쓸 예정이다.

김상렬 안동경찰서장은,“다양한 방범시설물 중 어떠한 것이 안전한 안동을 만드는데 효과적인지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있다, 

이번 로고젝터의 예방기능에 대한 연구도 실시하여 그 효용이 확인되면 확대설치를 할 계획이다."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