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곶감배 전국동호인 전국 동호인 테니스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12 16:31:21

[상주타임뉴스=이승근] 2017 상주곶감배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가 오는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상주시민운동장 테니스장 및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사)대한테니스협회가 주최하고 상주시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이번대회에는 테니스를 좋아하고 즐기는 전국의 150개팀 500여명의 동호인들이 참여하여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게 된다.

명실상부한 전국단위 대회로 자리 잡은 이번대회는 4월 14일 개나리부(여성 동호인)를 시작으로 15일은 남자 신인부, 16일은 남자 오픈부가 진행될 예정이다.

그간 여러 종목의 전국규모대회를 통해 스포츠 도시로서의 위상과 이미지를 다져 온 상주시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다시 한번 지역을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회를 유치한 이정백 상주시장은 “전국에서 내로라하는 테니스 동호인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친목과 우정을 다지는 좋은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