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학습동아리 지원사업 신청 접수
한정순 | 기사입력 2017-04-12 08:57:27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충주시는 학습동아리 활동의 촉진과 경쟁을 통한 지역 평생학습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2017년 우수학습동아리 지원사업 참여 신청을 받는다.

신청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이며 10인 이상 충주시민으로 구성된 학습동아리로 충주시평생학습관에 등록된 동아리면 신청이 가능하다.

시는 25팀을 선정해 팀별 40만원의 운영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학습동아리 활동내용을 연말에 평가해 최우수팀 1팀에게는 100만원, 우수팀(2팀) 각 70만원, 장려팀 3팀에게는 각 20만원의 시상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사업 참여를 원하는 학습동아리는 충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서류작성 후 방문 신청하면 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시 여성청소년과 평생학습팀(☏850-39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이번 사업이 평생학습공동체 형성 및 평생학습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명숙 평생학습팀장은 “시민모두가 배움으로 성장하고 나눔으로 행복한 충주를 만들기 위해 추진하는 이번 사업에 많은 우수학습동아리들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