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초 김은준학생, 경상북도학생과학발명품경진 군예선대회 특상을 받다!
제39회 경상북도학생과학발명품경진 군예선대회 입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4-10 19:05:48

[군위타임뉴스=이승근] 부계초등학교(교장 이서현)는 지난 3일 제39회 경상북도학생과학발명품경진대회 군예선대회에 부계초등학교 학생 대표로 김은준, 김예인 학생이 참가했다. 

그 결과, 4월 7일(금), 김은준 학생이 특상으로 입상하고, 김예인 학생이 장려상으로 입상하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

김은준 학생은 군예선대회에 특상으로 입상하여, 5월 13일(토)에 개최하는 ‘제39회 경상북도학생과학발명품경진 도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부계초등학교 학생 및 교직원들 모두 축하의 박수를 건네며 응원해주었다.

특상을 입상한 6학년 김은준 학생은, “제가 생각한 물건을 직접 만들려니 조금 힘들었어요. 하지만 상을 받아서 너무 좋아요! 도대회에 입상해서 전국대회도 꼭 참가하고 싶어요!"라며 도대회에서도 열심히 준비할 것을 다짐했다.

교장 이서현은 “아이들의 아이디어는 어른이 생각하지 못할 만큼 기발한 것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군예선대회에 작품을 출품하여 입상하기까지의 많은 노력과 시간, 그리고 정성이 들어간 것에 대해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앞으로 도대회에 출품하기까지 한 달 남짓 남았다, 

이 기회를 벗 삼아 작품 만드는 자체를 즐기고 좋은 경험이 되길 바랍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