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봉선점, ‘남구 가족사랑 나눔 캠페인’ 협약
사회공헌활동 희망주택 리모델링 등 다채로운 사업 추진
김명숙 | 기사입력 2017-04-05 17:56:00

[광주=김명숙 기자] 광주 남구(구청장 최영호)와 ㈜이마트 봉선점이 5일 오전 10시 ‘남구 가족사랑 나눔 캠페인 협약식’이 진행했다. 

㈜이마트 봉선점이 5일 오전 구청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남구 가족사랑 나눔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광주 남구 제공
이날 협약 체결로 남구와 이마트 봉선점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지원, 희망주택 리모델링 사업 둥 남구 가족사랑 나눔 캠페인 등을 추진하게 된다.

또 지역사회를 위한 지속적인 사회 환원에 대한 다양한 지원 방법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박태영 이마트 봉선점장은 “이마트 봉선지점에서 독자적으로 추진하는 복지사업만으로는 수혜자 만족도를 충족시키는데 한계가 있는데 남구청과 손잡고 수혜자 욕구에 맞는 지원으로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되갚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 봉선점은 지난 2013년 7월부터 매월 한차례씩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희망 배달마차 사업을 전개해 지금까지 46회에 걸쳐 1억8,660만원 상당의 물품 등을 지원해 왔으며, 지난해에는 어려운 이웃 100세대에 소화기 지원 및 현금 100만원을 후원하기도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