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자전거사랑회 발대식 개최
장진아 | 기사입력 2017-04-03 11:07:00

[부천타임뉴스=장진아기자]부천시 자전거사랑회는 지난 30일 오정어울마당 4층 회의실에서 부천시의 자전거 이용 활성화 추진을 목적으로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부천시 자전거사랑회 회장 윤태선, 부천시 도로사업단 단장 김수경을 비롯한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발대식은 지난해 7월 부천시 행정체계 개편에 따라 그간 3개 구에서 운영을 지원해오던 『부천시 자전거사랑회』를 새롭게 출범하기 위한 자리였다.

오는 4월부터는 부천시 자전거사랑회 가 ‘부천시 자전거 대축제’ 주관 등 자전거 이용 활성화 추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시에서 이를 지원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은 회원 소개, 회칙 설명, 신임 임원선출, 자전거사랑회 활성화 방안 토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부천시 자전거 동호회 활성화 방안에 대하여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개진하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김수경 도로사업단장은 『부천시 자전거사랑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건전한 자전거 타기 문화 정착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윤태선 부천시 자전거사랑회 회장은 “초대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책임감이 크다. 앞으로 부천시의 자전거 이용 활성화 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