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청 2층에 위치한 참꽃갤러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3-27 17:38:39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시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참꽃갤러리의 서른 세번째 전시회로 추운 겨울을 보내고 만물이 다시 깨어나는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새로운 봄을 알리는 '봄! 봄! 새 봄! 보춘화전"展을 3월 27일부터 5월 10일까지 달성군청 2층에 위치한 참꽃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따사로운 봄의 기운이 피어나는 아름답고 다채로운 전경과 그 풍경에 대한 작가의 독특한 해석을 통해 군민들과 관람객들에게 미적 즐거움과 감성의 순화를 공유하고자 지역의 저명화가인 박중식 화가를 비롯하여 유명수, 이승무 등 지역출신 3인의 화가가 참여했다.

김문오 군수는 “군민 24만 시대에 만물이 피어나는 봄을 맞이하여 군민들과 우리 지역을 찾는 국민들에게 왕성한 기운이 기지개 켜듯이 일어나기를 소망한다. 

새로운 봄을 표현한 유명화가의 멋진 작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군청 방문객과 주민들께서 많이 관람해 주시길 바란다"고했다.

참꽃갤러리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이고, 관람료는 무료이며 관람자에게는 그림엽서와 팜플릿을 무료로 제공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