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참씨초청 성주군 별고을아카데미 신바람나는 인생이야기 강연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3-24 20:40:01

[성주=손호헌 기자] 성주군은 24일 군청 대강당에서 군민, 공무원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1회 성주군 별고을아카데미' 를 개최했다.

성주군 별고을아카데미는 지난 2007년 3월 첫 강연 실시 후 71회째를 맞이했으며, 그동안 주민들이 다양한 지식과 풍성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평생학습의 장으로써의 역할을 해오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에는 방송인 허참氏를 초청해 “신바람나는 인생이야기"이라는 주제로 100분간의 강연을 실시, 건강, 인생 등 주로 고령인 참석자들이 공감할 만한 내용으로 강연을 했다, 

무엇보다도 강연 사이사이 미리 준비한 MR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내는 등 베테랑 진행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허참氏는 각종 TV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진행자로 활약했다, 

특히, 온가족이 모여앉아 웃으면서 시청했던 'KBS 가족오락관' 을 특유의 진행솜씨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26년 동안이나 진행한 바 있다.

제72회 성주군 별고을아카데미는 오는 7월 28일에 개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