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자랑스런 군민상 서철현씨 고명진씨, 문영욱씨, 기타(애향)부문 서석홍씨 선정
손호헌 | 기사입력 2017-03-24 20:29:30

[고령=손호헌 기자] 고령군은 제27회 자랑스런 군민상 수상자로 지역사회발전부문 서철현씨, 선행․봉사부문 고명진씨, 산업․경제부문 문영욱씨, 기타(애향)부문 서석홍씨를 선정했다.

지역사회발전 부문에 서철현씨는 현재 대구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에 있다, 

대가야체험축제 발전에 기여하였을 뿐만 아니라 고령군 6차산업 발전을 지원하고 농촌관광 발전을 추진하는 등 고령군의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선행․봉사 부문에 고명진씨는 옥포기와 대표이자 개진면 체육회 고문으로 개진면 체육회 활성화 및 기부 등으로 이웃사랑 실천에 솔선수범하고 지역 사회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선행과 봉사를 실천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산업․경제부문 문영욱씨는 고령2일반산업단지 (주)대욱케스트 대표이사

이자 고령상공협의회 부회장으로 공동모금회 기부와 독거노인등 자매결연을 통해 지역내 사회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산업경제위기 대처를 위한 경영혁신과 기술개발 및 품질향상을 통한 수출등으로 근무환경 개선으로 노사화합을 이룬 공적을 인정받았다.

기타(애향)부문 서석홍씨는 재경고령향우회장과 명예고령군수를 역임했다. 

애향을 통한 지역발전 및 현안사업을 추진하고 불우이웃돕기, 교육발전기금 기탁등으로 나눔을 몸소 실천하였고 올해의 관광도시 고령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재경고령향우회 활성화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제27회 자랑스런 군민상 시상은 대가야체험축제 기간 중 다음달 6일 ‘가얏고 음악제’행사와 연계해 명예군민상과 함께 시상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