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원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재선거 출마 공식선언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3-23 16:37:17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자유한국당 김재원 후보는 23일 상주문화원 강당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번 국회의원 재선거(상주시ㆍ군위군ㆍ의성군ㆍ청송군 선거구)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전날 자유한국당 여론조사경선에서 최다 득표를 획득해 공천을 확정지은 김재원 후보는 무너진 보수정치를 다시 세우겠다며 출마의 변을 시작했다.

김재원 후보는 “엄중한 시국이지만 우리나라 보수정치의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대구경북 정치권이 지금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다"며 “이번 재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보수정치의 실추된 위상을 회복하는데 매진하겠다"고 했다.

김재원 후보는 “당초 자유한국당의 무공천 결정을 존중하고 따르고자 했으나 우리 지역 주민들의 열화와 같은 공천요구 덕분에 뒤늦게나마 당내 여론조사 경선을 통해 공천을 받을 수 있었다"며 “21만 상주, 군위, 의성, 청송 지역민 분들과 자유한국당의 당원들께 감사하다"는 말도 잊지 않았다.

김재원 후보는 “우리 지역에도 풀어야 할 숙제가 많이 밀려 있다"며 “중앙정치무대에서 쌓은 경험과 능력을 대한민국은 물론 지역 발전에 모두 쏟아 붓겠다"고 강조했다.

김재원 후보는 상주지역 공약으로 상주 청리공단 세계적인 타이타늄 소재산업기지 유치 상주 고속철도화사업 조기 추진 남산근린공원내 다목적스포츠센터(헬스, 수영, 배드민턴 등) 건립 상주IC-남상주IC간 우회도로 4차선 확포장 등을 내걸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