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7차 경북북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개최
채석일 | 기사입력 2017-03-20 15:10:40
[예천=채석일 기자]예천군의회 조경섭의장이 회장을 맡고 있는 제97차 경북북부지역 시·군의회 의장협의회가 지난 17일 오전 11시 청송군의회(의장 이성우)주관으로 도내 11개 시·군의회의장과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송군의회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조경섭 협의회장의 개회사, 이성우 청송군의회의장의 환영사, 한동수 청송군수의 축사, 본회의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본회의에서는 2017년도 세입․세출 예산안을 의결했고 제98차 월례회 개최지를 영양군의회로 선정했다.

또한, 신공항 유치에 따른 지역 간 갈등 완화, 지역분권 강화 대책 경북북부지역 발전 방안 등에 심도 있는 논의가 이어졌다.

조경섭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대통령 탄핵과 중국의 경제 제제 등 대내․외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지방자치의 목적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주민들이 더 나은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