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초등학교는 13일부터 17일까지 친구사랑주간을 운영
채석일 | 기사입력 2017-03-17 14:28:00

[예천=채석일 기자]예천초등학교는 13일부터 17일까지 친구사랑주간을 운영, 학생들의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주고 친구의 소중함을 깨닫기 위해 실시한 친구사랑주간은 인성교육주간과 연결되어 그 효과는 배가 됐다.

한 주 동안 친구에게 편지쓰기, 친구 얼굴 그리기, 친구와 관련된 노래 부르기를 실시했다. 

특히 5, 6학년 단체 줄넘기대회는 친구들과 함께 협동심과 배려심을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였다.

지난 15일 수요일에는 각 반별로 학기 초에 꼭 다짐해야하는 “학교폭력예방교실"을 열었고 금요일(17일)에는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서약을 실시하고 ‘우리의 다짐’을 함께 선서하면서 학교폭력예방과 친구 사랑에 적극 동참하기로 결의를 다졌다.

예천초등학교는 이번 친구사랑주간을 통해 실천적인 인성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배려와 사랑으로 욕설, 따돌림, 폭력 없는 예천초등학교 만들기를 기대해 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